본문 바로가기
Daily

[답사후기] 의정부 플로렌스 돌잔치 장소 답사

by 소동이네 2022. 4. 27.

 

출산하고 육아에 찌들어 블로그를 볼 틈도 없이 지냈던 것 같다.

사실 마음만 먹으면 쓸 수 있었겠지만 .... 자유시간에 다른 것에 더 우선순위를 뒀기 때문에.. 

미안 블로그.. ㅠㅠ

 

이렇게 육아에 찌들어 살았는데 내가 벌써 돌준맘이 되어 돌잔치를 알아보게 됐다.

사실 코시국이라 돌잔치를 할까말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양가 부모님들이 왜 안하냐고 그러셔서 

급하게 돌잔치 장소를 알아봤다.

 

그 중 제일 추천 받았던 플로렌스 의정부점 

코시국이라 방문전 카톡으로 문의하고 비대면으로 계약서까지 작성한 후 

우리 가족 모두 코로나에 걸려서 ...격리.... 되는 바람에 좀 늦게 답사를 가게 되었다.

 

우리가 계약한 튤립홀을 봤는데 좌석도 괜찮았고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테이블도 우리가 원했던 스타일. 코시국이라 음식 시식은 못했지만 그냥 겉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였다.

다른 후기에도 보니까 플로렌스가 음식이 진짜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된다.

플로렌스는 단독홀이라 내부에서 우리 지인분들만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서 그건 참 좋은 것 같았다.

 

 

그리고 플로렌스 돌잔치 상도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다.

플로렌스를 계약하면 좋은 점은 다른 협력업체들이 있어서 내가 따로 알아보거나 하는 수고로움이 던다는 것이다.

그리고 추가로 할인도 되니 일석이조 ㅎㅎㅎ 

 

답사 하러 갔을때 탁 트인 로비와 홀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상담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아기들 스냅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

사실 스튜디오에서 돌촬영을 하기로 해서 돌잔치 스냅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답사 다녀와서 

돌잔치 스냅을 해야겠다 마음 먹었다..엄마의 욕심을 끝이 없다..정말..

 

7월 돌잔치를 기대하게 하는 플로렌스 답사였다.

댓글